자작 에어쿠션 만들기! feat. 미샤 에어핏 매직쿠션 MAKE UP


예에히! 예에히!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미샤 에어핏 매직쿠션을 사왔다!
(사실 월요일날 사와서 만들었지만 하핫 늦은 후기랄까)
가격은 한국의 12000원보단 조금 다 비싼 C$18정도였지만 뭐 어쩌겠나. 아쉬운 사람이 맞춰가는거지.

언제나 두근두근한 상자샷 후후후후
상자 옆부분엔 이렇게 사용방법(=제작방법)이 간단한 4스텝으로 나와있다.

구성은 에어쿠션 공통과 파란퍼프 하나 속에 들어가는 스펀지 2개. 베이직해 배이직해.
한손에 살짝 버겁게 들어가는 크기다.
사실 좀 가격대비 허술하게 느껴졌다. 금방 망가질것 같아 (땀땀;;)

그럼 연금술을 시작해볼까 하핫
스텝 바이 스텝 설명은 상냥하게 가보겠어여

이렇게 애어쿠션 케이스 열고 퍼프 놓는 하얀 커버도 열면 아담한 알루미늄 통이 하얀 플라스틱 링에 쌓여있슈.
그걸 링째 끄집어 냅시다.

하얀링이 생각보다 쉽게 쑤욱 빠져요.
저 야무지게 생긴 하얀 갈고리 같은건 에어쿠션 안에 들어갈 제품들을 야무지게 섞어줄 일종의 스패츌라랄까?
저것의 정체가 뭐냐구여?







안알랴줌 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일회용 치실임 ㅇㅇ
저게 뭥가 하시겠지만 저게 보기보다 신통방통하거든여.
곧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에어쿠션 안에 넣었으면 하는 제품들을 일렬종대로 나열해봅시다.
자신이 원하는, 자신에게 제일 잘맞는 제품을 입맛대로 골라 원하는 비율로 때려넣을수 있는게 에어쿠션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소심하고 요리같은것도 완벽 비율 레시피 없으면 엄두조차 못내는 나님은 열심히 인터넷 검색을 했어요(.. )
망하면 어캄 (.. ) 무셔.
근데 열심히 구글링하고 네이버를 뒤진 결과 정말 적당한 묽기로 잘 섞으면 상관 읎는듯.

대체적으로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볼류머, 썬크림 같은걸 넣고 묽기는 세럼이나 미스트 같은걸로 조절해 주시더만요.

그래서 나의 라인업은요

1. 랑콤-텍스쳐 울트라 플루이드 썬크림 SPF50
2. 클리니크-에크니 솔루션 파운데이션 2호
3. 클리니크-라인 스무딩 컨실러 3호
4. 클리니크-모이스쳐 서지 CC크림 라이트
5. 동생님이 던져주신 정체불명의 미스트

핳핳 그렇습니다. 보시다시피 전 클리니크의 로얄 커스터머죠. 아주 충성스러워요.
사실 자작 에어쿠션을 사기로 맘먹은 젤 큰 이유가 제 피부가 몹시 몹시 아주 몹시 무지 많이 예민하거든요.
비비크림은 여기저기꺼 써봤지만 다 피부가 뒤집어지고 파운데이션도 여기저기 다 안맞고 그나마 랑콤 미라클 땡이 쓸만해서 꽤 오래 쓰다가 클리니크 에크니 솔루션 쓰곤 바로 클리니크로 갈아탔어요.

클리니크가 랑콤보다 가격도 훨씬 착하고 미라클 땡도 트러블 많이 안나는 편이었다만 그래도 종종 올라오던 것들이 에크니 솔루션 쓰곤 정말 놀라울정도로 확 줄어서 이제 피부 베이스 라인은 다 클리니크로 통일했네요.
저도 다양한 제형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쓰고 싶지만 피부 해쳐가면서 까지 모험하고 싶진않기에 ㅜㅜ

에어쿠션을 너무너무 쓰고 싶지만 한국 화장품들 중에선 제 피부를 괴롭히지 않은것들이 없었기 때문에 차마 모험을 할수 없어서 괴로워하던 차에 미샤가 정말 장한일을 했어요!! 우쭈쭈 우쭈 미샤! 장하다 미샤!

아이고 이야기가 너무 옆으로 갔네요.
다시 집중하고 위의 내용물들을 다 용기에 넣어줍시다.

대부분의 제품들이 튜브 형이라 죽죽 원하는 만큼 짜주면 됬지만 저 클리니크 라인 스무딩 컨실러가 저렇게 립글로즈처럼 스펀지 팁으로 피부위에 톡톡 발라주는거라 덜기가 애매했어요.
바로 이때 빛을 바라는 나의 치실 어플리케이터.
저렇게 낫처럼 오목한 부분으로 샥샥 긁어줍니다.

그럼 요래요래 묻어나와요.
툭툭 알루미늄 통안에 털어넣으면 됨 ㅇㅇ
괜찮지 않나여? 나 이거 하고 디게 뿌듯했는데.

알루미늄 통의 1/3 정도까지 제품들을 채워주시고 골고루 섞어줍니다.
음 저는 비율을 따지기 보단 어디서 얼핏보니 에어핏 매직쿠션 알류미늄 통과 스펀지 용량이 일반 에어쿠션보다 작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반 에어쿠션보다 3배정도 빨리 쓰는것 같다고 해서 일주일치 화장할양 만든다고 생각하고 대충 제가 평소 하는 화장의 7배 정도 양을 넣었어요.
근데 뭐 그냥 적당히 묽다는 느낌 들때까지 만들면 되지 않을까요? 전 중간 중간 덜어서 얼굴에 조금씩 발라보면서 원하는 발림성, 원하는 색상 나올때 까지 화장품 비율 조정한것 같아요. 다 섞고 미스트는 제일 마지막에 원하는 묽기 나올때까지 칙칙 뿌려줬습니다.

헿헿 야매 에어쿠션

그리고 여기서 또 한번 나오는 치실 어플리케이터의 매력!

요렇게 알류미늄 통의 곡선진 가장자리까지 쇽쇽 들어가서 야무지게 화장품을 섞을수 있어요.
아무래도 다른 제품들이다보니 서로 농도가 달라 묽은 제품일수록 가장자리로 퍼져서 기름마냥 둥둥 분리되있는데 요 어플리케이터로는 아주 야무지게 섞어낼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이렇게 쓰고보니 저 장사꾼 같네요.
저 저기 저 치실 회사랑 뭐 있는거 아니에여.
그냥 쓰다보니 너무 편해서 춫천하고 있는거임 ㄲㄲㄲ

자 화장품들 야무지게 다 섞어줬으면 가장자리랑 엣자부분 티슈로 야무지게 돌려 닦아주고 하얀 스펀지를 살폿 넣어줍시다.
하악 이순간만을 기다렸다...
그렇게 하고 제품이 스펀지에 스며들때까지 2분 정도 가만히 두면 완성입니다.






2분이여.






10분





30분










30시간을 기다려도 안올라올 기세였음으로 대충 손가락으로 푹푹 눌러줘서 흡수시키고 처음에 빼둔 하얀 플라스틱 링커버 씌워서 에어쿠션 케이스 안에 넣으면 완성!!
우왕 이렇게 보니 제법 에어쿠션 티가 나네여!!!

훈늉하다!!!

빵싯빵싯 뽀송뽀송한 파란 퍼프까지 살폿 올려주면 나만의 에어쿠션 완성!! 쨕쨕쨔쨕!!

사진이랑 제 사담이 길어져서 포스팅이 어마무시하게 길어졌지만 실제로 만들면 참 쉬워요.
그냥 다 쌔리부어서 챡챡 섞으면 끗이에여.

다쓴 에어쿠션 스펀지랑 알루미늄통 깨끗이 빨고 닦아 말린후 제작해도 된다니 본인이 평소 너무 좋아하는 비비크림이나 베이스 화장품 제품이 있다면 꼭 도전해보시와요. 샘플로 받은 제품들 섞어써도 되고 피부색이 애매하셔서 기존에 나온 파데 색을 꼭 두가지 이상 섞어쓰셔야하는 분들에게 정말 편리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근 4일간 자작 에어쿠션을 써본 후기는...
최고당...
항상 이것저것 쳐발쳐발해서 살짝 무거운 화장을 했던지라 커버력이나 얼굴에 느껴지는 감이 너무 가벼워서 살짝 약한가 싶은 느낌적인 느낌이 없잖아 있지만 평상시 화장으론 정말 손색이 하나도 없다. 정말 쵹쵹하게 화장이 되서 이쁜 쌩얼같은 느낌?
둔한 남자 한둘쯤은 생얼라고 속일수 있을듯해... 늘보는 보기보다 눈치가 빠르므로 패스.
특별한 날은 아무래도 원래 하던것처럼 손이나 스펀지를 사용해서 제품 하나하나 따로 화장해줘야할것같긴 하다만 뭐 그런날은 일년에 한두번 올까말까 하므로 걱정 안해도 될것 같다. 어흑 어흐흑.

에어쿠션은 정말이지 화장품 어플리케이션의 샌드위치백작 같은 존재인듯!
아침 화장 시간이 정말 5분이상 줄었고 손도 안더럽혀져서 화장 끝나고 보니 깔끔합디다.
난 왜 이걸 이제사 알았을까 ㅇ<-<
해외거주자 분들은 나같은 분들 많을거야.그렇죠? 그렇다고 해주세여...

이미 한국에선 여자 3명중 1명은 쓰고있다는 에어쿠션.
뒷북도 이런 뒷북이 없겠지만 그래두... 에어쿠션 만드는 거니까... 너무 쓸모없는 포스팅은 아니었으면하는 뒤늦은 소심한 마음과 함께 나는 이만 자러가야겠다(.. ) 뿅.





p.s. 다... 다음번엔 꼭 하이라이터 후기를 ㅇ<-<....



레브론 매트립밤을 사용한 두가지 립메이크업! MAKE UP


근 일주일간 여름학기 첫번째텀 파이널도 있었고 여러모로 정신없는 한주를 보내느라 블로그에 소홀했던것 같다. 깊은 반성 (.. )
일주일만에 돌아와선 하기로했던 Nars 하이라이터 리뷰는 안가져오고 립제품 리뷰를 가져왔다(!)
오늘 리뷰(라고 쓰고 추천이라고 읽는다)할 제품은 Revlon(레브론) Colorburst Matt Balm!

저번에 월마트에 엄마 심부름갔다가 별생각없이 사온 그 매트밤이다. 네온 오렌지 색상을 구입했는데 너무너무(x20) 맘에 들어버려서 검붉은 색상도 나중에 구입했다.
가격은 월마트에서 C$8대였던것 같은데 다음날 런던드럭스 가보니 더더욱 세일로 C$5대에 파는것 보곤 깊은 빡침을 느꼈다.
역시 세일앞에 장사없구나.

구입한 색상은 245 audacious와 250 standout.

어다씨오우스는 저번 포스트에도 썼다싶이 네온끼가 상당히 강한 쭈황빛이다. 노랑하양이 및에깔린듯한 귤색이랄까. 여튼 바르면 상당히 상큼돋고 자연스러운 오렌지 빛깔은 아니다. 쉽게 볼수 없는 컬러라 맘에 들음.

스탠드아웃은 흑장미같달까? 검붉은 빛깔인데 좀 무거워보일수 있지만 한번쯤 도전해보고싶았던 컬러라 질렀다. 솔리드 레드립을 해보고싶었지만 단독으로 꽉채워 바르면 뭔가 어색한것 같아서 그라데이션 주는데 쓰고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크레용같은 모습이고 스틱 밑의 은색부분을 돌리면 색연필처럼 심이올라온다! 머...멋져...!!
향은 나는 민트초콜렛같다고 느꼈는데 동생님은 딱 전형적은 크레파스 냄새난다고 싫어했다.

팔목 발색샷.
위아래로 한번 왔다갔다 발랐다.
빡빡하지않고 스무드하게 글라이딩되는걸 봐선 살짝 무른 정말 밤(balm)이란 이름에 걸맞는 제질인것 같다.

어다씨오우스 색상이 진짜 카메라로 안잡힌다. 저기서 좀더 노랑흰 네온빛이 도는데 정말 말로 표현할수없는 상큼한 색이다

손끝으로 톡톡 두들겨서 경계를 없애준 상태.
생각보다 뭉침없이 예쁘게 펴진다.
촉촉한 재형도 아니면서 수채화퍼지듯이 예쁘게 펴져서 신기방기.

자 그럼 이제 리뷰는 이정도로 하고 직접 입술에 발라보자!!
립제품은 뭐니뭐니해도 입에 발라봐아는거니꽈!
아무래도 입술은 이미 색이 존재하는 부분이다보니 립제품 구매할땐 팔목 발색샷보단 입술 발색샷이 더 도움이 되는것 같다.

레브론 매트립밤을 사용해서 내가 요즘 거의 매일하는 립메이크업 루틴!


준비물: 생입술
개인적으론 입술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지는 않지만 아예 없지는 않은 보통 평범한 입술이라고 생각한다.
레브론 매트밤은 내 입술에선 거슬리게 각질부각을 하는편은 아니지만 좀더 깔끔하게 연출하고 싶을땐 샤워 하자마자 입술 위에 바세린을 한번 발라주고 이것저건 다른 준비하다가 메이크업하면 각질 거의 없이 사용할수 있는것같다.

사진상의 입술은 저녁까지 알바하다 집에와서 피곤에쩔은 입술. 아마 5-6시간전에 레브론 립버터를 발랐던것 같다. 귀찮으니 그냥 고고

Matt Balm Audacious컬러로 입술 안쪽에 가깝게 쓱쓱 발라준다

윗입술에도 까먹지 말고 슉슉

음파음파해서 적당히 번지도록 하고

아직 뭉친곳아 있다면 손끝으로 톡톡톡 두들겨서 펴준다.

은근히 잘 펴져서 립라인밖으로 지나치게 나가진않는지 조심해야한다.

그렇게 한두번 반복해주면서 맘에드는 색이 나오도록한다. (이사진부턴 정면 아이폰 전방카메라를 사용해서 화질이 좀 밸루;;)
여기까지만 하면 여리여리하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보송보송한 질감의 립메크업이된다. 이렇게만하면 지속력도 높아서 간단한 차림이나 눈에 힘준 메이크업할때 요즘 간편하게 하는 립 메이크업.

하지만 여기서 끝내기 좀 아쉽다면 스탠드 아웃 컬러를 그 위에 한번더 덧바룬다. 아까위에 매트밤을 바른 느라인보다 좀더 얇게 입술 안쪽에 발라준다.

그리고 한번 더 힘차게 음파음파하고나면

요런느낌 완성! 캬아 이쁨!! 몹시 이쁨!!
틴트로 그라데이션준거 보송보송 버젼이랄까??

딱 위에 단계에서 맘춰주면 매트립의 메리트를 톡톡히누리는 보송보송 입술이 되겠지만 여기에 립글로즈를 올리면 또 다른 연출을 할수있다! (장사꾼말투 같앜ㅋㅋ)
내가 사용한 립글로즈는 랑콤 쥬시튜브.
너무 펄감이 자글자글하지 않으면서 기름지게 연출되지 않아 집에 있는 립글로즈들중 그나마 제일 자주 찾게되는 립글로즈이다. 하지만 끈적임은 있는편.

립글로즈를 얇게 발라준 상태.
매트밤은 립글로즈를 바르면 좀더 네온네온하게 색이 확 살아나면서 진해진다.
그냥 매트라게 발랐을때와는 상당히 다른 발색을 보여줘서 다른 제품 쓰는기분.

정말 물기를 머금은듯한 수채화 같은 입술 완성!

싱긋 웃어봅니다.
입가경련 씰룩씰룩.


+
자 요렇게 해서 레브론 컬러버스 매트밤 리뷰 및 연출법 후기 끗!
낮엔 보송보송 비비드한 컬러의 매트립으로 트렌디하게 연출하면서 저녁에 남자친구와 만나러 갈땐 간편하게 립글로즈만 덧발라 키스를 부르는 촉촉한 수채화 입술로 변신할수 있는 마법의 제품인것 같다.
매트한 립제품 특성상 지속력도 좋고 틴트처럼 약간의 착색감도 있다.
솔직한 마음으론 스탠드아웃은 단독으로 사용하기엔 약간 과도한 색감이라 추천하고싶진않지만 어다씨오우스 컬러는 정말 사진으로도 어떤 단어로도 딱 표현하기 힘든 상큼터지는 색이라 기회되면 꼭 입술에 발색해보길 강추하고싶당.
사실 매트립제품 사용은 생전 처음이라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이렇다저렇다 평가할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론 몹시 맘에듦! 요즘엔 급하게 나갈때도 어다씨오우스 매트립만 쏙 챙겨들고 나갈정도로 잘사용하고있음.
결론은 어다씨오우스 짱짱맨!!

++
사진들도 다 밤에 형광등 밑에서 아이폰 카메라 (심지어 초중반부턴 셀카 카메라)로찍고 대충 편집 (정확히는 포풍피부보정 하핳)하고는 폰으로 포스팅하는거라 어떻게 포스팅이올라갈지 모르겠다. (.. )
노트북으로 포스팅하려니 귀차니즘에 너무 미루게되서 굳게 맘먹고 밤에 슉슉슉 사진찍고 후다닥 올리려고한건데 이것도 시간이 아예 안걸리는건 아니구나. 일끝나고 와서부터 슬슬 쓰기시작해서 끝내려니 어느덧 새벽 한시(!)
어서 내일의 피부를 위해 팩하고 자야지 ㅠㅠ

+++
다음번 포스팅은 꼭 Nars 하이라이터 포스팅이 되었으면 ㅠㅠ 지구인들아 내게 힘을줘 ㅠㅠ
리뷰포스팅 속도가 내 제품들 구매속도를 못따라잡는것 같다 ㅇ<-<


2014.06.05 근 일주일간의 지름 MAKE UP



1. 리얼 테크닠- 페이스 전용 브러쉬 세트 (C$ 18 정도) 
-파우더 제형의 화장품들을 얼굴에 어플라이할때 손과 퍼프, 집에서 뒹구는 고대 브러쉬들로는 한계를 느껴 새로 장만한 녀석들이다. 왼쪽부터 블러셔, 파운데이선, 컨실러, 파우더 용 브러쉬가 한세트. 크기가 엄청 크진 않지만 덕분에 좀 더 세밀한 곳까지 꼼꼼히 화장할수 있다. 진봉이의 추천으로 샀는데 정말 명성답게 너무너무 (x100)좋다. 부드럽고 춈춈하고 털 빠지지도 않고! 얼굴에 닿는 느낌도 자극없이 부드러우면서 슉슉 잘 발리는것같다. 원래 내가 쓰던 페이셜 브러쉬가 좀 안좋았어야지 하하하.
삼일전에 사고나서 처음으로 세척해봤는데 빡빡 씻어도 털빠짐 없고 마르때도 형태 망가짐 거의 없이 착하게 잘 말랐다.
나중엔 아이쉐도용 브러쉬 세트도 구매해야지. 이렇게 훈늉한 브러쉬 추천해준 진봉쨩 쌩유!

2. 소호 런던- 캣아이 브러쉬 세트 (C$ 8정도)
-리얼테크닠 브러쉬 보러 월마트 갔다가 내 사랑 삥크빛(!!) 브러쉬가 있길래 망설임 없이 집어왔다. 위아래로 다른 종류의 아이 전용 브러쉬가 달려있어서 붓 이것저것 집었다 놨다 할것 없이 휙 휙 뒤집어 써서 빠르게 메이크업 할수 있다.
가격대비 질도 나쁘지 않은편인데 모가 나한텐 좀 길어서 탄력이 살짝 떨어지는 느낌? 그리고 한번 세척해 보고 나니 좀 부스스한 인형머리카락 같은 느낌이 된것 같긴 하지만 쓰는데는 전혀 지장 없어서 잘쓰고 있다. 삥크삥크함과 착한 가격에 갖고 온것치곤 만족. 





3. NARS- Narsissist Cheek Kit (C$ 55 이지만 세금포함하니 $60정도 OTL)
아아... 밤새 에세이 써서 제출하고 몽롱한 정신으로 간신히 다운타운 세포라에 갔다가 우린 만나버린것이었다.
촌녀레드 볼을 가지고 태어나 블러셔와는 거리를 두고 살아왔건만 왠지 요즘 계속 나스 블러셔가 땡겼던차에! 넓다란 얼굴을 줄여주고픈 욕심에 컨투어링 관련 유튭 비디오들을 마구마구 찾아보던 차에! 이런 나를 저격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밖엔 생각 안되는 나스 하이라이터, 블러셔, 브론져 세트라니... ㅎㄷ.... 날 가져여...
요렇게 Devotee하이라이터, Orgasm 블러셔, Laguna 브론져 삼종 세트. 기대조차 안했는데 브러쉬도 준다!!! 친절해...
Laguna는 사실 내 피부톤이랑 너무 안맞는다. 황토황토한것이 저걸로 컨투어링 하면 피부병 걸린 사람처럼 그부분만 진노래지는 기분;;그냥 아이 쉐도로 쓰거나 다른제품이랑 섞어 써야 겠다. (.. )
Orgasm이야 워낙 유명한 컬러라 음 딱히 할말이 없다. 내 피부톤과 무난히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광이 고급고급해. 하나쯤 가지고 있음 좋겠다 싶던 차에 들여오게되서 기이쁨!
Devotee!! 사실 이 삼종 키트를 무려 60불을 쳐들여 사오게 한 장본인이다. 어찌나 반쨕반쨕 촤르르르르르르르르르 한지, 문지를수록 정말 물처럼 퍼진다. 펄이 어마무시하게 작은것도 아니면서 어떻게 저런 광이 나오는지 너무 신기해서 안 살수가 없었다. 
이 포스팅을 하는 이 순간에도 궁금함. 저 펄은 도대체 뭐다 ?_? 
디보티는 이 리미티드에디션 치크키트에만 들어있다. 단품으로 나왔다면 난 아마 이 삼종키트를 사지 않았을거야...라구나랑 올가즘 이종 세트만 27불이란 착한가격에 팔고 있건만 이 하이라이터가 너무 갖고 싶어서 눈물을 머금고 이 키트를 집어들었다.
다음번에 이 디보티 하이라이터에 관해서만 포스팅을 하고싶을정도로 너무 예에쁘다아.

4. Loreal- Infallible Eye Shadow 892 Amber Rush (C$ 7 세일가)
얼마전부터 드럭스토어나 샤퍼스, 월마트 갈때마다 눈독들이던 아이쉐도우 인데 세포라 옆 런던드러그에서 마침 세일을 하길래 큰 오예를 외치며 데리고왔다. 아 진짜 이쁜색일세. 아이즈투킬 저렴이로 유명하던데 내가 아이즈투킬은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이건 진짜 드러그스토어에서 나올만한 수준의 쉐도우가 아닌것같다. 각도마다 색이 다르게 반사되고, 뭐라고 표현할수없는 묘한 광이 예술이다.
지속력도 맘에들고 눈위에선 펄날림도 없는것 같다. 
핑크포에버(맞나?)컬러도 정말 이뻤는데 최근 네이키드3가 생겼더니 당분간 핑크 쉐도우를 사기는 뭔가 너무 양심에 찔려서 엠버러쉬로 골랐는데 잘한듯 ㅇㅇ. 이거라면 단독으로도 아이메이크업 끝낼수 있겠셔!!! 하며 눈누난나 화장을 했는데 역시 단독으로 쓰기엔 내 눈이 너무 심플하다. 그래도 이이쁨! 단지 케이스가 좀 불편한데 이런 피그먼트 셰도우는 딱히 더 나은 포장방법이 없는것 같기도 하니 패애스 ㅋ 세일때마다 하나하나 사 모으고싶다.

5. Revlon- Colorburst Matte Balm 245 Audacious (C$ 8정도)
실컷 다운타운에서 화장품 쇼핑하고 당분간 화장품은 사지 않겠다며 굳게 다짐하고 저녁에 동생과 엄마 심부름으로 장보러 월마트 갔다가 지른 매트밤ㅋ 
처음 매트 립을 봤을때의 황당함과 쇼크를 잊을수가 없다. 입술은 늘 탱탱하고 쵹쵹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보송보송한 입술이라니! 금방이라도 파우더가 후루룩 날릴것 같은 입술의 낯설음을 잊을수 없었는데, 계속 나오고 보다보니 뭔가 나도 호기심이 생겨서 너무 비싸지 않은 제품으로 골랐다. (사실 레브론 립버터사려다가 맘에드는 컬러가 죄다 빠졌길래 매트밤으로 급선회한거임ㅋㅋ)
오... 근데 이거 정말 아무 기대없이 산것치곤 제일 맘에 드는 제품이다! 역시 기대가 없으면 만족이 큰법. 색도 정말 상큼터지고 지속력 쩔고, 내 입술에선 각질부각도 대단히 없었다. 색이 네온다홍색이랄까? 흰기 노란기 많이 없는 상큼발랄한 쭈황색인데 바르면 진짜 입술에 시선이 고정되는 색이다. 매트하게 보송보송발라도 예쁜데 이 위에 랑콤 립글로즈 (아주 연한 붉은색)을 바르니까 와우. 요즘엔 계속 이 조화만 립메이크업 하고있다. 밑을 돌리면 술술술 색연필처럼 올라오는데 양도 제법 있고 너무 무르지도 않아서 하나사서 꽤 오래 쓸것 같다. 향이 의외로 민트초코향이 나서 놀랐는데 동생은 전형적인 크레파스 냄새라고 별로 안좋아했다. 민트초코 좋아하는 나는 쓸때마다 그냥 기분 좋음. ㅋㅋㅋ


6. MISSHA- 에어쿠션 전용퍼프 (개당 C$ 2정도)
제일 최근인 어제 산 따끈따끈한 퍼프! 스아실 요즘 에어쿠션에 꽂혀있어서 캐나다 이베이 미국 이베이 쥐잡듯이 뒤지며 이런저런 에어쿠션들을 비교하고 있었는데 막상사려니 한국보다 비싼 가격과, 인터넷에서 사는거라 뭔가 찜찜한 감이 있어 계속 주문을 미루고 있었다.  그리고 한국 화장품들중 내 피부와 맞는 제품을 단 한번도 찾은적이 없기에 사서 괜히 피부만 망가지고 돈 버릴까봐 조마조마한것도 있었다.
그러다가 어제 학교가 일찍 끝날길래 원숭이와 잠깐 다운타운에 있는 큰 한인슈퍼마켓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매장 한 구석에 한국 화장품들을 가져다 놓고 파는 가게가 있는것이다! 아모레 퍼시픽 마크가 보이길래 바로가서 에어쿠션을 찾았더니 다 떨어져서 주문했다고한다. 으아 아쉽지만 주문해서 오는게 어디냐 싶어 가격과 언제 도착하는지 물어보니 다음주쯤 도착하고 가격도 $30정도로 괜찮은것 같았다. 무엇보다 미샤에서 나온 공 에어쿠션 케이스!! 가 온다길래 이거다 싶어 당장 다음주에 오기로 했다. 피부가 너무 예민해서 딱 클리니크에서 나온 제품만 써왔던 터라 내가 원하는 제품을 섞어 에어쿠션을 만들수 있는 미샤거가 딱이다 싶었다. 그냥 나오기는 아쉬워서 미샤 에어쿠션 전용퍼프를 3개나 사와버렸다.
만져보니 정말 희안하게 쫄길쫄깃 쁘안쁘안거렸다. 귀...귀여워! 
집에와서 잽싸게 CC크림을 펴발라보니 오호 얇게 자연스럽게 펴발라지는게 괜히 메이크업계의 혁명이라고 불리는게 아니구나 싶었다. 다만 아무래도 스펀지다 보니 흡수를 해서 손으로 바를때보단 낭비가 클것같다. 
엄마 하나 써보시라고 드리고 난 두개를 세척해서 돌려쓰는걸로! 빨리 미샤 에어쿠션 공케이스 사와서 내 에어쿠션 만들어 쓰고싶다. 화장 시간이 5분은 단축될거얌.








-ㅋ...써놓고 보니 나 치고는 일주일 사이에 많이도 질렀구나. 요즘엔 거의 하루에 한번씩은 화장품 매장에 가는것같다. 아... 세포라는 정말 한번들어가서 5시간동안 혼자 정신 놓고 구경한 날도 있다. 이런 개미지옥.
워낙에 조심성도 많고 모험을 싫어하는지라 한 제품이 맘에 들면 주구장창 그 제품만 쓰는편이었다. 하나 사서 다쓸때까지 쓰고 다쓰면 똑같은 제품 사다 그자리에 채워놓고. 그러다가 요즘엔 이것저것 다양한것들을 시도해보고 구입하고 하다보니 화장하는게 더 즐겁고 흥미진진하다.

-음 이것저것 들여놓은건 많은데 발색샷이나 사용샷이 없어서 아쉬운것 같다. 오늘 일갈때는 새로 산 제품들로 한번 메이크업 해봐야겠다. 

-어쩌다보니 이래저래 계속 지인들 만나고 갑작스런 만남들이 생겨서 요 몇일(.. ) 포스팅을 하지 못했다. 
그리고 어쩐지 써봤자 나 혼자만 보고 하다보니 기운빠지는것도 좀 있었고 ( '') 그러던 와중에 진봉이가 드디어 본인인증(!!)을 했단 말을 듣고 급 불이 붙어 몇번씩 혼자 시도했다가 각종 방호막과 에러 에 부딪혀 번번히 실패했던 공공 아이핀 받는데에 성공했다. 아 진심 사이트를 그지같이 만들어 놔서 아침 2시간동안 성질 다 버려놨다. 그래도 이제 좀더 오픈된 블로그가 됬으니 다른 사람들과 소통도 하고 할수 있으니 기쁘구나 흐규흐규



덧1. 어제도 세포라 갔다가 나스 아무르 블러셔랑 아웃로 블러셔사이에서 고뇌하다 왓다. 개인적으론 아웃로의 장미빛 발간 빛깔의 블러셔가 확 눈에 띄고 경쾌해 보이는데 으으... 아무르는 그냥 이쁘다. 마냥 이뻐. 저건 사야해. 

덧2. 열심히 두 블러셔 사이에서 고뇌하다가 나스 트렌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샘플이나 받아서 집에 왔음. 몇일전에 진봉쨩이랑 서로 화장해주기 할때 이니스프리 세팅파우더를 발라줬는데 확실히 피부화장이 하루종일 보송보송하고 깨끗하게 유지되는것 같았다. 세포라 간김에 괜찮은 세팅파우더 헌팅하다가 메이크업 포에버 루스 파우더가 그냥저냥 유명하니 그걸 쓸까했는데 포스쩌는 점원언니가 나스짱나스대박나스찬양나스나스 하면서 나스를 강력 추천해줬다. 같이 신나게 화장 수다 떨고 기분좋아지신 언니가 샘플 콸콸주고 담에 자기 일하는날 놀러오라고 하셔서 알겠다며 빠빠하고 집에 왔음. 한번 써봐야딩!

덧3. 음 오늘 포스팅도 역시 길었다. 나 좀 말이 많은 편인것같다. 그냥가기 아쉬우니 마지막은 내 손등짤로 끝내게씀.

"메이크업_브러쉬사러_월마트간_23살_여자의_흔한_손등.jpg" 

1 2 3 4